광주지방조달청은 18일 정부광주합동청사에서 광주·전남지역 레미콘 및 아스콘 조합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은 최근 감사원이 레미콘·아스콘 경쟁 입찰 방식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또 현재의 경쟁 입찰 방식을 ▲다수공급자 계약 방식으로 전환할 것을 요구한 데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바람직한 제도 개선 방안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