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장 채소 소비촉진과 연말연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위해 실시된 이번 김장나누기는 김장담그기와 김장물품지원 및 시설 환경정리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조성광 본부장은 "이번 김장나누기를 통해 추운 겨울을 보내는 장애아동들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다양하고 지속적인 행복충전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