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뉴스('골든디스크 시상식' 방송캡처)

뉴이스트W와 몬스타엑스가 11일 오후 열린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반부문 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뉴이스트W는 소감에서 "큰 상을 받아 영광이다"며 "믿고 응원한 부모님과 한성수 대표 등 스태프 분들, 그리고 팬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몬스타엑스도 "2017년 저희에게 정말 특별한 해였다"며 "스타쉽 직원들과 부모님 사랑합니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