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영미네 컬링팀’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이 준결승에서 일본을 상대로 6엔드를 마친 현재 6-4로 2점 앞서고 있다.
23일 강릉 컬링센터에서 진행 중인 2018 평창올림픽 컬링 여자 4인조 준결승 일본전에서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은 1엔드 3점, 3엔드 1점, 5엔드 2점을 득점했고 일본 대표팀에 2엔드 2점과 4엔드 1점, 6엔드 1점을 내주면서, 6엔드가 끝난 현재 6-4로 2점 리드하고 있다.
한국 컬링 여자 대표팀은 예선에서 세계 1위 캐나다, 컬링 종주국 영국 등 세계 강호들을 꺾고 예선 1위(8승 1패)로 준결승에 올라 일본과 맞붙고 있다. 일본은 평창올림픽에서 우리 대표팀에 패배를 안긴 유일한 팀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