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시총상위종목들은 삼성전자(2.76%), SK하이닉스(2.17%), POSCO(4.95%), LG화학(2.04%) 상승세를 나타냈으며 삼성바이오로직스(-2.18%), 셀트리온(-1.90%) 약세를 나타냈다.
코스닥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보다 7.90포인트(0.88%) 내린 893.32에 거래를 마치며 하루 만에 900선이 붕괴됐다.개인과 기관은 각각 1247억원, 42억원으로 매수세를 보였지만 외국인이 1024억원을 순매도하며 하락장을 이끌었다.
시총상위 20개 종목 중 14개 종목이 하락마감했으며 알파홀딩스(-22.47%), 안트로젠(-21.24%), 유테크(-11.35%) 등이 하락세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홍승우 기자
테스트를 열심히 하는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