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디스커버리는 SK케미칼이 자회사로 편입됐다고 19일 공시했다.
SK디스커버리는 지주회사의 상장회사 주식보유요건(20% 이상) 충족을 위해 공개매수 방법으로 지분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SK디스커버리는 총 발행주식수 기준 24.2%의 SK케미칼 지분을 소유하게 됐으며 자회사 수는 기존 SK가스(45.6%), SK신텍(100%), SK플리즈마(60%) 등 3개사에서 4개사로 변경됐다.
SK디스커버리는 지주회사의 상장회사 주식보유요건(20% 이상) 충족을 위해 공개매수 방법으로 지분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SK디스커버리는 총 발행주식수 기준 24.2%의 SK케미칼 지분을 소유하게 됐으며 자회사 수는 기존 SK가스(45.6%), SK신텍(100%), SK플리즈마(60%) 등 3개사에서 4개사로 변경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