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번 화보는 ‘Delicious’라는 주제로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머큐어 2층 레스토랑 쿡쇼(cooxow)의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열여덞 한현민의 소울푸드’ 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정말 한국인이 맞나 싶은 외모의 그는 그러나 뼛속까지 한국인이었다. 인터뷰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순대국, 그 다음이 김치찌개라고 할 정도로 한국인 토종 스타일 입맛이었다.
또 그가 할 수 있는 요리는 밥, 라면, 계란 프라이인데 특히 본인이 끓인 라면을 친구들이 좋아해 항상 끓여달라고 한다고 말하며 ‘물을 정확히 맞춰서 끓이면 딱! 분식집 라면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대한민국 고등학생의 순수하고 쾌활하게 대답했다.
한편 한현민은 지켜보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잘난 것 없지만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한현민이 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