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5월 5일 (토)요일 대연회장에서 [‘꿈’을 그리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날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사진=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표현과 꿈, 상상력을 응원하기 위해 ‘꿈’을 주제로 진행된다.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300명을 대상으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대회 참가 시 뷔페 식사 및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베베가닉의 선크림 및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선세트를 제공한다.
대회 심사는 부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 2명을 초빙해 진행하며, 시상은 대상, 은상, 동상, 특별상으로 나눠 상장과 부상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삼진어묵 이용권, 옥스포드 블록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