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국화이자제약 동계 인턴 단체사진. /사진=한국화이자제약
한국화이자제약이 10일부터 23일까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2018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8년 8월부터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화이자 인턴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합격여부는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3일부터 8월24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돼 실무를 경험하며 인턴 경험을 쌓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의 2018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미 한국화이자제약 인사부 상무는 “2009년 처음 (인턴십)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래 10년 동안 동·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화이자의 체계적인 실무 경험과 선진적인 기업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많은 학생들이 인턴십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사회에서 꿈을 펼치기 위한 첫 걸음으로서 의미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