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구 후보는 이날 오전 첫번째로 화순선거관리위원회에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했다.
그는 "군민의 선택을 받아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해 무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번 선거에서 압승해 군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행복 1번지 화순을 만들어 '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순=정태관 기자
머니S 호남지사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