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쎄씨>가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GOT7 마크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쎄씨 마크의 화보 촬영 날은 ‘GOT7 2018 WORLD TOUR 시작인 서울 콘서트를 마치고 이틀 후였다. 연이은 스케줄에 피곤할 만도 했지만 화보 촬영 내내 마크는 옅은 미소로 묵묵히 화보 촬영에 집중했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콘서트가 끝나고 어떻게 시간을 보냈냐는 질문에 “미국에서 공연 보러 온 친구들을 만나 놀이공원에 다녀왔어요. 고마워서 제가 저녁도 사고, 오랜만에 보니까 기분이 좋았죠’ 라고 답했다.
그리고 17개 도시 월드 투어라는 큰 성과를 이뤄낸 기분에 대해 묻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커요. 솔직히 팬들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큰 사랑이 당연한 일은 아니에요. 갓세븐을 보고 싶어 하고 응원해주니까 저희도 더 많은 도시에서 공연을 할 수 있죠"라고 전했다.
/사진=쎄씨 마크와 관련된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6월 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만날 수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콘서트가 끝나고 어떻게 시간을 보냈냐는 질문에 “미국에서 공연 보러 온 친구들을 만나 놀이공원에 다녀왔어요. 고마워서 제가 저녁도 사고, 오랜만에 보니까 기분이 좋았죠’ 라고 답했다.
그리고 17개 도시 월드 투어라는 큰 성과를 이뤄낸 기분에 대해 묻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커요. 솔직히 팬들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큰 사랑이 당연한 일은 아니에요. 갓세븐을 보고 싶어 하고 응원해주니까 저희도 더 많은 도시에서 공연을 할 수 있죠"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