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국내 대형마트들은 6월 첫째주 일요일인 오늘(3일) 정상영업한다.
국내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넷째주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해야 한다. 다만 각 업체별 휴무는 지자체 협의에 따라 다른 곳도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마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