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DJ 이수지가 정소민에게 “최근에 다이어트를 성공하셨다”고 말하자, 정소민은 “저는 한참 전에 (다이어트를)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지가 다이어트 성공 후 유지 비법을 묻자, 정소민은 “(살을) 한 번 많이 빼고 난 뒤에 체질이 바뀐 것 같다”며 “그래서 그 뒤로는 좀 쉽게 유지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정소민은 “혼자 먹을 때는 (식탐이) 별로 없는데, 누군가 있으면 식탐이 있다”고 말했다.
정소민은 2010년 드라마 ‘나쁜남자’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데뷔 초 귀여운 외모로 이목을 끌었던 정소민은 이후 약 10kg을 감량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정소민은 현재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함께 tvN 새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에 캐스팅돼 촬영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