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원에 따르면 암호화폐 대장격인 비트코인의 시세는 전날 같은 시간대 대비 10만원(1.35%) 상승한 751만9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또한 ▲오미세고(-6.07%, 4640원) ▲스트리머(-4.88%, 39원) ▲질리카(-4.55%, 42원) ▲퀀텀(-3.75%, 5390원) ▲이더리움(-2.88%, 37만1000원) ▲비트코인 골드(-2.62%, 8만7450원) ▲라이트코인(-2.11%, 6만9550원) ▲이더리움 클래식(-1.9%, 1만5510원) ▲이오스(-1.66%, 5920원) ▲리플(-1.12%, 354원) ▲제로엑스(-1.06%, 1029원)는 하락세를 나타냈다.
가장 큰 하락세를 나타낸 암호화폐는 카이버 네트워크이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전날 같은 시간대 대비 6.61% 하락한 551원에 거래되고 있다. 반면 아이오타는 24시간 전 대비 변동폭이 없었다.
한편 거래금액 기준으로는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순으로 가장 활발한 거래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