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0일 서울 동대문 노보텔 엠베서더 호텔에서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가입자 100여명을 초청, 런칭 전야파티를 진행한 가운데 KT 이현석 디바이스 본부장과 삼성전자 박종훈 상무가 노트9 모양의 케잌을 커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