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연휴 뒤 발걸음 무거운 출근길 류은혁 기자 1,476 2018.09.27 | 10:20:05 공유하기 카카오 카카오 나에게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텔레그램 링크 복사 긴 추석 연휴가 끝난 27일 오전 시민들이 서울 광화문 네거리를 지나는 버스에 탑승하고 있다. 주요뉴스 동대표 갑질에 관리실 직원 전원 사표…엘베에 '9가지 사직 이유' 공지 SNS 발칵 뒤집은 '수원 펜타닐 좀비남', 필로폰 '양성' 긴급체포 세월호 생존 학생, 안산공원 친구들 곁으로…"참사 이후 극심한 고통" 의뢰인 돈 뜯고, 공탁금 가로채고…'쯔양 사건'으로 본 변호사들의 일탈 [남동발전 소식] 녹색성장위원회서 기후공시 대응책 논의 등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사회 최신기사 ・ 광주·전남 소비심리지수 2개월 연속 상승 ・ 강기윤 창원시장 당선인, 신항·웅동1지구 등 현안사업장 점검 ・ [시흥 소식]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서 6년연속 우수시군 선정 등 ・ "의정부시 재정 상황 심각…대규모 사업 재검토 불가피" ・ [군위 소식] 엔젤릭스 등 고품질 엽채류 10개 품목 실증재배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