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한민국 SNS 대상’은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소셜미디어의 올바른 활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11년부터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주최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매체별로 이용자의 주요 관심사를 파악하여 양질의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쌍방향 소통을 위해 노력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심사는 주최 기관이 위촉한 전문가와 누리꾼들이 7월 23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두 달 동안 1차 정량평가와 2차 정성평가로 실시했다.
김주영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은 "교육청 SNS 매체 운영과 관련해 처음으로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경기도민과 학생, 학부모들이 필요로 하는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진정한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