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바이오스마트는 19일 완전자회사인 비에스인터내셔널을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 회사는 "경영, 재무, 영업에 유의적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나 100% 완전 자회사의 흡수 합병를 통한 경영효율성 증대가 기대된다"며 "재무적으로는 경영효율성을 증대시켜서 회사의 재무 및 영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경영, 재무, 영업에 유의적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나 100% 완전 자회사의 흡수 합병를 통한 경영효율성 증대가 기대된다"며 "재무적으로는 경영효율성을 증대시켜서 회사의 재무 및 영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