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 부회장은 이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2018 한국전자산업대전'에 참석해 8K 패널 생산 계획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이 같이 답변했다. 이어 "8K LCD TV 패널의 경우 내년 하반기에 양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OLED TV를 비롯한 LG전자의 가전 제품을 확인하던 한 부회장은 LG전자의 뷰티기기인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전시장에서 "나도 집에서 이 제품을 한번씩 사용하는데 굉장히 좋다"며 부스 담당직원에게 "이 제품을 꼭 구매하라"고 농담을 건넸다.
한편 27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한국전자산업대전에는 15개국 730여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혁신 기술과 제품들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