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올림픽 30주년 기념 2018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백두대간 그란폰도)에 참가한 구자열 대한자전거연맹 회장(왼쪽 세번째)이 3일 오전 경북 영주시 동양대학교를 출발하고 있다. 이날 구 회장을 비롯한 참가자 1988명은 121.3㎞(총 상승고도 2181m, 완주제한 6시간) 구간에서 위대한 도전을 펼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영주(경북)=박정웅 기자
박정웅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