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국환경공단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5분 기준 전국 주요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경기 양주·화성·용인·평택 등의 일부 지역에서 ‘매우 나쁨’을, 인천과 경기도 대부분의 지역에서 ‘나쁨’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 충청도, 대전, 전라도 곳곳에서도 ‘나쁨~매우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 농도를 기록했다.
국립환경과학원 대기질통합예보센터는 “오늘(4일)은 대부분 지역에서 대기 정체로 미세먼지가 축적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