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도시건설분과 자문회의. / 사진제공=안양시의회
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박정옥)가 의정자문위원회 도시건설분과 자문회의를 지난 6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8대 의회 개원 이후 의정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자문위원들과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과의 상견례, 도시건설 발전방향에 대한 자유 토의로 진행됐다.


박정옥 도시건설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의정자문위원들의 정책제안과 고견을 의정활동 및 정책수립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