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이날 행사는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민주, 의정부4), 안혜영 부의장(더민주, 수원11), 박근철 의원(더민주, 의왕1)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송한준 의장은 “품앗이 문화의 따뜻함 속에서 김치 안에 희망을 듬뿍 버무려 넣었다”며 "온정이 담긴 김치 많이 드시고 따뜻한 겨울 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담근 김치는 4천500포기로 차상위계층과 홀몸노인 등 도내 1500여 세대에 전달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