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니.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첫 솔로곡 'SOLO'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제니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감사드립니다. 정말 과분하네요. 모든 블링크(팬클럽 이름)들 고마워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제니의 솔로곡 'SOLO'는 이날 오후 6시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석권했다. 이곡은 13일 오전 7시 현재까지 멜론, 지니, 벅스,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