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셀럽파이브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수근은 “영희는 어디 있냐”며 김영희가 빠진 이유를 물었다. 이에 대해 김신영은 “셀럽파이브는 원래 졸업제도가 있다. 유닛도 있고 솔로도 된다”고 말했고 송은이도 “김영희는 셀럽파이브를 졸업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강호동은 “우리는 아무도 몰랐는데”라고 말했고 김신영은 “너희가 안 봐서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