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타이틀 곡 'G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창섭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Mark' 타이틀 곡 'G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Gone'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 속 거울 앞에 선 이창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창섭의 첫 번째 솔로 앨범 'Mark'는 그 사전적 의미처럼, 이창섭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와 흔적을 가요계에 남긴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이창섭은 타이틀곡 'Gone'을 비롯한 전곡의 작사는 물론 수록곡 'Way', '틈' 그리고 'Ever'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