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31일) 한 매체는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째 열애 중이다.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지인들과의 자리에 동행하며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광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관계자는 OSEN을 통해 "이광수와 이선빈이 연인 사이가 맞다"면서 "두 사람이 만난 지 5개월 됐다"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방송계 출발을 알렸다.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를 통해 배우로 발돋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