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월28일부터 인구감소 지역맞춤형 대응시책의 일환인 '제2기솔로몬 봉사단'을 모집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
2018년 솔로몬봉사단 발대식. / 이하 사진제공=의정부시
솔로몬 봉사단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맺고자 시작된 결혼 친화적 미혼남녀 봉사단이다.
의정부시에 거주 및 직장을 둔 45세 이하 직장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집중모집기간이나 활성화를 위해 연중 수시 모집한다.
현재 45명의 미혼남녀로 구성된 1기 솔로몬봉사단은 2기 회원을 기다리고 있다.![]()
지원하고자 하는 미혼남녀는 의정부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와 재직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를 첨부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기획예산과 지역인구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의정부=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