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구포성심병원
/사진제공=구포성심병원
구포성심병원(병원장 박시환)은 12주 과정의 심(心)아카데미 7기를 개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심(心)아카데미 7기는 오는 4월12일부터 6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총 12주의 과정이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의료정보, 문화생활정보, 문화예술 등 다양한 강의와 각 분야의 전문의와 전문가를 초빙해 실시하는 심(心)아카데미는 사회단체 H.art community와 공동주최로 열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12주의 과정을 모두 수료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병원장 명의 학위증을 수여 받는다.


박시환 구포성심병원 원장은 “지역민들의 관심도가 높으나 접하기 어려운 의료정보, 문화생활정보, 예술정보 등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싶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오는 4월5일까지 신청접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