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김영자(오른쪽) 여주시의회 부의장이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여주시의회 |
김 부의장은 평소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시민의 작은 요구사항도 시정에 반영코자 노력했고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집행부에 대한 의회 감시 기능을 강화하며 진정한 의회민주주의 기능을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은 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이 주최하고 구리시의회가 주관해 지역경제, 예산절감, 행정감사분야 등 10개 분야에 대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17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김영자 부의장은 “앞으로도 시민의 복지증진과 집행부에 대한 견제·감시 기능을 강화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여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주=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