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이재갑 장관,
고용노동부와 근로복지공단이 2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코레일유통사옥 빌딩 20층에 우리나라 최초 산재병원 외래재활센터 모델인 '근로복지공단 서울의원' 개소식을 개최한 가운데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이 축사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