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남태현 수입./사진=비디오스타 방송캡처 |
남태현은 지난 방송에 출연해 힘든 사정을 고백한 것과 달리 요즘 수입이 아이돌 활동할 때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mc들이 질문하자 남태현은 "요즘 수입이 아이돌 활동할 때와 비슷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아이돌 때는 5명이서 배분하지 않았나. 지금은 어쨌든 제가 다 먹으니까, 비슷하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내 그는 "수익은 많은데 소속사를 운영하다 보니 그만큼 많이 나가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남태현은 당당히 공개 연애를 선언했던 것과 달리, "아이돌 공개 연애, 나쁘지 않다면 O를 들고 끝까지 숨겨야 한다면 X 팻말을 들어달라"는 MC의 말에 "X"를 들며 시선을 모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김유림 기자
안녕하세요. 동행미디어 시대 김유림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