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5G AI 전화 체험하는 유은혜 부총리
유영민 과학통신부 장관,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맨 왼쪽부터) 등이 20일 서울 종로구 센트로폴리스에서 5G AI전화를 체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