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오산시가 여름철 무더위를 이길 수 있도록 공원에 설치된 물놀이형 시설을 오는 22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 사진제공=오산시 |
이가운데 죽미체육공원과 맑음터공원에 있는 물놀이장형 시설은 6월에서 7월까지는 주말에만 운영하며 7월30일부터 8월25일까지는 평일에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물놀이장에는 샤워시설 및 파라솔형 그늘막 설치, 안전요원 배치, 소독시설 설치 등 시민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50분까지 운영한다. 시설점검을 하는 월요일과 우천 시, 불가피한 여건 발생 시에는 운영을 하지 않으니 시설 이용시 참고해야 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오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