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엔플라잉 굿밤. /사진=캐시슬라이드 화면 캡처 |
그룹 엔플라잉 '굿밤' 가사와 관련한 문제가 등장했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는 17일 “엔플라잉의 신곡 '굿밤'을 재생하세요!”라며 해당 곡의 1분7초에 있는 가사를 맞히는 문제가 출제됐다. 초성은 ‘ㄴㄴㄹㅇㅎㅇㅂㅈㄹ’이다.
정답은 ‘난 너를 위한 이부자리’다.
한편 '굿밤'은 엔플라잉이 지난 15일 발매한 앨범 '야호'에 수록된 곡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