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환경교육지도자 양성과정. / 사진제공=경기도 |
‘초록빛’은 환경에 대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환경교육 지도자를 양성함으로써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기간은 오는 12~24일까지이며, 도내 환경교육실무자 및 교육 관련자 대상 3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업기간은 오는 27~29일까지이다.
참가자는 3일간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수원), 시화호조력발전소(안산), 서울새활용플라자, 서울하수도과학관에서 이론교육, 현장체험학습, 다양한 환경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참가비는 무료(중식 미제공)이며, 신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지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공공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경기=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