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사진=JTBC2 호구의 차트 방송 캡처
장성규. /사진=JTBC2 호구의 차트 방송 캡처

장성규가 힐링푸드로 술을 선택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2 '호구의 차트'에는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했다.

장성규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만의 힐링푸드로 술을 꼽았다.


그는 “저는 술인 것 같다. 술 마시면서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힐링한다”며 “좀 창피한 얘기지만 요즘엔 술 마시면 울더라. 행복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감정들이 격해지면서 눈물로 쏟아낸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 출연한 정혁은 힐링푸드로 케이크와 마카롱 등 단 음식을 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