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LIG넥스원 |
LIG넥스원 구미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총 15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500여 물품의 판매가 이뤄졌다.
또한 플리마켓 종료 후에는 수익금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남은 물품은 아름다운 가게에 전하는 행사가 이어지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LIG넥스원은 좋은 기업문화에 기반한 자율적인 임직원 기부문화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희망나눔 플리마켓을 개최해오고 있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 이번 행사가 나눔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한듬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산업1부 재계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