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S포토] 과기부, 이통 3사에 5G 중저가 요금제 요청
박정호 SKT사장, 하현회 LGU플러스 부회장, 황창규 KT회장(왼쪽부터)이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파크센터에서 열린 과기부·이동통신3사 CEO 간담회에 앞서 대화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5G 관련 투자 확대·가계통신비 부담 경감 등 통신 관련 주요현안에 대한 통신사업자 의견을 듣고 개선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