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사진=머니S DB. |
광주상공회의소(광주상의)는 오는 1월 3일 오전 10시30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다목적홀1층)에서 지역 주요 인사 및 상공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상호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정창선 광주상공회의소 회장,이용섭 광주시장,김영록 전남지사의 신년사에 이어 각급 기관장의 건배 제의 및 다과·환담순으로 진행될 에정이다.
광주상의가 주최하는 신년인사회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역의 모든 구성원들이 함께 희망찬 새해의 포부를 밝히며 정진을 다짐하는 자리다. 참가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경영지원본부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