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화성시, 제1회 지방자치단체 사회적경제 정책평가 우수상 수상. / 사진제공=화성시 |
이번 시상은 2018년 한 해 동안 ▲정책기반 정비 ▲사회적경제 지원수준 ▲사회적경제정책의 성과 ▲사회적경제 거버넌스 수준을 평가했다.
시상식은 지난 16일 오늘 서울YWCA 4층 대강당에서 지방자치단체, 사회적경제활성화 전국네트워크,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고용노동부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화성시는 “사회적경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열쇠”라며, “사회적기업들이 지속성장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화성=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