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수원시의회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 사회복지시설 찾아 기부 성금 등 전달. / 사진제공=수원시의회 |
이날 김 위원장은 시설을 살펴보며 종사자·입소자와 환담을 나눈 뒤 주식회사 BK D&C에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 의뢰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 위원장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많은 역할을 묵묵히 해내며 땀을 흘리는 여러분 덕분에 우리 사회가 밝고 따뜻해지고 있다”면서 “오늘 후원품 전달로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희 정신재활시설은 독립적인 생활이 어려운 정신질환자들이 모여 함께 생활하며 심리적인 안정을 찾고, 생활 안내 등의 서비스를 통해 자립능력을 키우는 시설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수원=김동우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 경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동우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