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앨범 수록곡을 최초로 선보였다.
31일 오후 2시부터 'YG 팜 스테이지 - 2021 블랙핑크 : 더 쇼'(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 콘서트가 개최, 블랙핑크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로제는 첫 번째 솔로앨범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로제의 이미지와 여러 문구들이 담긴 솔로곡 영상이 먼저 공개됐고, 이어 로제는 베이지 톤의 쉬폰 드레스를 입고 그네 형태의 무대에 앉아 어쿠스틱 분위기와 영어 가사로 이뤄진 솔로곡을 선사했다. 무대 말미 공개된 제목은 바로 '곤'(GONE)이었다.
한편 블랙핑크의 '더 쇼'는 YG의 첫 번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 로제의 첫 솔로곡 공개를 비롯해 정규 1집 수록곡들의 최초 퍼포먼스가 다수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