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달 2월28일까지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인카페인먼트로 주문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김창성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2월28일까지 MY르노삼성 및 MY르노 애플리케이션(앱)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 메뉴는 물론, 주유 서비스와 편의점 상품 등을 차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삼성자동차의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맛집을 추천·공유하고 이후 고객이 직접 추천하는 맛집을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더욱 확대해 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맛집을 온라인 맛집으로 연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ESG 경영 철학도 담겼다.

이번 맛집IN카페이먼트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정보 공유 및 차 관리 앱인 MY르노삼성과 MY르노 앱 가입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추천, 입점에 따른 푸짐한 경품도 준다.


이번 이벤트는 MY르노삼성 및 MY르노 앱 내에서 ‘맛집 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이지커넥트 콜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3월 중순경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