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권구용 기자 = 박병석 국회의장이 다음 달 4일 개최하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24일 국회의장실에 따르면 박 의장은 올림픽 기간에 베이징에 방문하는 것을 협의하고 있다. 다만 박 의장이 실제로 방중을 하게 되더라도 정부 대표단의 개막식 참석과는 별개로 이뤄진다.
외교 관계자는 "(중국 측과) 방중을 협의하는 과정에 있다"면서도 "일정과 방문형식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