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돌입을 하루 앞둔 14일 국민의힘 의원총회에 참석한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국회에서 열리는 의총에서 당 국회의원들과 함께 '대선 필승'을 다짐하고, 단결을 당부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을 찾아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정책 비전을 발표한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는 대구·경북(TK)으로 향한다.
안 후보는 이날 오전 경북 포스코 포항제철소 스마트고로 방문을 시작으로 공군 성주포대를 방문한다.
이어 대구에서 지역 기자 간담회를 하고 퇴근길엔 동성로 거리에서 시민인사를 한다.
전날(13일) 부인 김미경 교수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으로 밀접접촉자로 분류, 모든 일정을 전면 중단했던 안 후보는 유전자증폭검사(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고 업무에 복귀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뉴스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