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최종일 기자 = 북한이 27일 오전 발사한 발사체는 일본의 배타적경제수역(EEZ) 외부에 떨어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교도통신이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보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