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렌탈이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xEV 트렌드 코리아 2022’에서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 우수기업으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은 xEV 트렌트 코리아는 전기차 민간보급 확대 및 새로운 전기차 문화형성 등을 위해 정부 주도 하에 열리는 한국 대표 전기차 엑스포이다. 롯데렌탈은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전기차 전문 풀케어 프로그램인 ‘EV 퍼펙트플랜’을 론칭하며 전기차 이용 고객의 효용가치를 확대했다.
전기차 무료정비, 배터리 안심케어, 충전 상시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기차 이용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전기차 전환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롯데렌탈은 전국 단기지점 및 카셰어링 스팟에 전기차 충전시설 및 전기차를 도입했다. 무공해차 관련 신규서비스 발굴을 위해서는 LG에너지솔루션 등과 사업협력에 나서고 있다.
롯데렌탈은 녹색채권 추가발행 등 공격적인 투자를 지속해 최대 규모의 무공해차 전환 실적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