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세훈 서울시장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이하 서울 E-프리)'와 '서울페스타 2022' 개최 계획 발표에 앞서 제이미 리글 포뮬러E CEO로 부터 경주카 GEN2 설명을 듣고 있다.
'서울 E-프리'는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 전기차 경주 대회인 '포뮬러E'의 서울 대회로 8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동규 기자
안녕하세요. 시대 장동규 기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