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북 군위군이 민선 8기 출범 이후 첫 인사로 총 179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민선 8기 공약사항과 주요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능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 중심의 인사를 단행하게 됐다.
군은 일과 성과 중심으로 공직사회의 혁신과 발전을 준비하고, 주민들의 수요에 부응하는 열린 군정을 펼칠 방침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앞으로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하여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공직자가 대우받을 수 있는 공직사회를 조성하겠다"며 "나아가 모든 군민들이 대우받고, 존중받을 수 있는 투명하고 공정한 행정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군위=황재윤 기자
'동행미디어 시대'에서 대구·경북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